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소중한 안내서)

여자의 사랑을 얻기 위해 남자가 볼 수 있는 것이라고는 거절당하기 전에 여자에게서 떨어져 있으라고 경고하는 감정의 폭풍우뿐입니다. 왜 남자는 항상 여자에게 검증의 힘을 주고 여자의 눈에는 자신을 나약하게 만드는지 늘 놀랍다. 이제 나는 당신이 여자를 의도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높은 매력을 다낭 황제투어.

소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바디 랭귀지, 픽업 라인 또는 재미있는 대화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확실히 당신에게 여자의 관심을 보상하지만 그들이 당신을 그들의 남자로 좋아하지 않게 만들지 마십시오. 게다가 이런 것들과의 장기적인 관계에서는 마법 같은 끌림을 지속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에게 자주 받는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는…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진짜 비밀 팁은 무엇입니까?”

놀랍게도, 데이트나 관계 조언에서 아무도 다루지 않는 매력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극복하면 당신과 같은 소녀들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당신에 대한 새로운 깊이의 감정과 친밀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소녀들에게 선택받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흥미진진한 사랑의 삶을 즐기기 전에 숙달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위의 사항을 강조하기 전에, 여자들이 당신을 사랑하게 만들기 전에 숙달해야 하는 기본 바디 랭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초기 단계인 만큼 연애, 연애, 성공적인 커리어를 위해 바디랭귀지를 바로잡아야 합니다.

소녀는 감정의 두 번째 의미입니다. 남성의 경우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감정에 따라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매력 요소가 가장 많은 남자에게 자연스럽게 끌린다. 그래서, 여기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몇 가지 귀중한 팁이 있습니다.

환경 효과: 모든 슈퍼 픽업 아티스트와 가짜 플레이어가 자신이 비현실적임을 증명하는 곳입니다. 여자/여자는 당신을 항상 가까이서 알아차립니다. 당신이 그녀를 웃게 만들고 자신감 있는 몸짓을 유지하면서 화장실이나 계단 근처에 서 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비현실적인 남자로 투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환경에서 귀하의 위치는 항상 귀하의 성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노트가 당신의 눈을 뜨길 바랍니다… 환경에서 자신을 잘못된 위치에 놓을 때 당신의 가치, 높은 지위 및 자신감이 사라집니다.

남자는 방에 들어서면 항상 편한 자리를 골라 주변의 사물들을 하나하나 알아본다. 반면 여자는 전체 시나리오를 한눈에 파악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자리를 잡기 전에 벽, 배경 및 공간의 색상을 알아차립니다. 이것이 남녀의 자연스러운 차이다. 따라서 계단, 욕실, 방 모서리 및 문에서 멀리 떨어지도록 노력하십시오. 좋은 오픈 포지션을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공간을 소유한 것처럼 방 중앙에 서거나 앉으십시오.

선택받은 자가 되십시오: 남성은 선택받은 자가 될 때 특히 취약합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픽업 라인이나 흥미로운 대화를 사용하여 소녀들이 그들을 사랑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그들을 친구의 범주에 빠지게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미있는 이야기나 매력적인 태도로 소녀를 즐겁게 할 수 있지만 긍정적인 내면의 자질 없이는 결코 소녀들이 선택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소녀는 인생에서 “ELITE MAN”을 원합니다. 엘리트 남자는 항상 그의 삶에서 관심의 불꽃을 생생하게 유지합니다. 그는 리더이며 사람들이 그의 긍정적인 신념을 따르도록 만듭니다. 원시인 시대에 그는 여성에게 매우 매력적인 육체적 도전을 찾았습니다. 그의 신체 활동은 그를 핸디맨으로 만들고 여성의 심장을 흥분으로 뛰게 합니다. 그는 인생의 도전을 사랑하는 터프가이입니다. 일에 대한 그의 열정과 계획은 그를 매우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자질을 투영하고 소녀들이 평생 당신을 따르게 만드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